사실 전세가 국가랑 계약한것도 아닌데
전세제도 자체가 사기에 취약한거고
부작용이 지금 터져서 나오고 있다고 봄
전세제도 있는나라가 한국밖에는 없고
계약할때 자세히 봐야하지 않느냐고 하고
뭐 이런 세이프홈즈 같은 플랫폼도 나오는 것 같은데
작정하고 속이려고하면 답이 없음
심각한 사회문제는 맞는데
특별법이랍시고 가져오는건 국가가 다 배상해달라는거라
말이안되고 이걸 어떻게 해야 좋겠나?
- 5
- 343
- 집주인이 전세금 절대 안내린다고 하네요 ㅠㅠㅠ
중기청 100%로 살고 있는데공시지가가 떨어져서 감액연장 거부해서 나가게 되었는데요...문제는 다음 세입자를 구할 수 있는지네용....부동산에 내놓을려고 했는데 요즘 전세가가 많이 내려가서 집주인이 원하는 금액으로는 불가능하다고 걍 보여주지도 않아요 ㅠㅠㅠㅠㅠ집주인은 기간 남아서 배째라면서 세입자를 구해야 줄 수 있다더니 이렇게해서 구할 수 있을까요??아 집주인이 나이 먹은 분이라서 진짜 말이 하나도 안통해요..!!!중기청 연장 안될까요?ㅠㅠ
사실 전세가 국가랑 계약한것도 아닌데전세제도 자체가 사기에 취약한거고부작용이 지금 터져서 나오고 있다고 봄전세제도 있는나라가 한국밖에는 없고계약할때 자세히 봐야하지 않느냐고 하고뭐 이런 세이프홈즈 같은 플랫폼도 나오는 것 같은데작정하고 속이려고하면 답이 없음심각한 사회문제는 맞는데특별법이랍시고 가져오는건 국가가 다 배상해달라는거라말이안되고 이걸 어떻게 해야 좋겠나?
집이 전세인데 중도퇴실하는건데다른 사람이 6월 23일에 들어오는데 저는 그 전에이사가도 상관없는건가요?(아무때나)전세금은 다음 사람이 들어오면 돌려받고?집주인이 전세금을 안돌려줄수도 있으니까 다음사람 입주날에 맞춰서 가야 하나요?
전세가 사기만 없다면 제일 좋다고는 하지만상황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혹시 어떤 상황에서 월세가 좋고, 어떤 상황에서 전세가 좋은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