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부동산 거래의 시작,세이프홈즈
※ 세이프홈즈는 전세 사기 추가 발생을 막기 위해 전세사기 대책 위원회와 함께 합니다.
  • 고객사례
  • 인터뷰
  • 언론보도
  • 회사소개
고객사례
세이프홈즈
33억짜리 집에 임대인의 돈이 하나도 안 들어갔다고요?

30대 직장인 이** 고객님은 누나의 전셋집을 알아보던 중, 예상치 못한 위험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임대인이 '무조건 보증보험 가능하다'라고 장담했지만, 이 말만 믿고 넘어가기엔 불안했던 고객님은 유튜브를 통해 접한 세이프홈즈 전세법률리포트를 발급받기로 했습니다.

본문 이미지

그런데 리포트 결과를 받아본 결과는 충격적이었어요. 리포트에서 나온 결과는 위험도 100%로, 이 집은 임대보증보험도, 임차인이 가입하는 보증보험도 불가한 완전 깡통전세라는 평가가 떴기 때문입니다.

📌 세이프홈즈 리포트에서 확인된 깡통전세의 위험

세이프홈즈 리포트를 통해 확인해 보니, 이 집은 겉으로는 시세 33억 원인 고가의 주택이었지만, 실제로는 선순위 보증금과 대출금의 합계가 35억 4,000만 원에 달해 주택 시세를 초과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만약 집이 경매에 넘어가더라도 보증금을 회수할 가능성이 거의 없어요. 특히 이런 깡통전세의 경우 보증보험 가입도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세입자가 돌려받을 안전망도 없는 셈입니다. 이세 세이프홈즈 상담사님은 "추정 시세 대비 선순위채권이 너무 높아 위험하다"라며, 이 집을 계약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고 강력히 권유해 주셨죠.

본문 이미지

겉으론 안전해 보여서 이번 주 계약하려고 했었는데, 세이프홈즈 리포트 덕분에 숨겨진 위험 요소를 알게 되었어요!

📌 또 다른 의문? 임대인의 "보증신청증서" 특약

상담을 진행하던 중 고객님은 임대인이 특약에 '**보증신청증서를 보여준다'**라는 조건을 넣으려 한다는 이야기를 상담사님께 전달했어요. 상담사님은 이 내용을 듣고, 주의할 점을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본문 이미지

보증신청증서는 단순히 보증보험을 신청했다는 '신청서'일뿐이지, 보증이 실제로 완료되었다는 '보험증서'와는 다릅니다. 상담사님은 "보증신청증서라는 표현은 임대인이 보증보험 가입이 불가능한 것을 알면서도, 잘 모르는 임차인을 안심시키기 위해 일부러 사용하는 꼼수일 가능성이 높다"라며 "반드시 보험증서가 발급된 것을 확인해야 한다"라고 조언해 주셨죠.

📌 세이프홈즈 상담 덕분에 안전한 계약을 할 수 있었어요!

세이프홈즈의 전문적인 리포트와 상담을 통해 이** 고객님은 큰 위험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임대인의 말에만 의존해 계약을 진행했다면 자칫 보증금을 돌려받기 어려운 큰 위험에 처할 뻔했죠. 세이프홈즈는 단순히 리포트를 넘어서,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상담을 통해 모든 위험 요소와 대응 방법을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세 계약을 앞두고 계신다면, 세이프홈즈 전세법률리포트를 통해 집의 안전성을 꼭 확인해 보세요! 숨겨진 리스크를 미리 파악하고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지금 바로 여러분의 보증금 위험도를 확인해 보세요!


👇 고객센터 상담 먼저 받기 👇


👇 리포트 받으러 가기  👇
https://safehomes.kr/
  • comment0
  • hit50
다음 글📖